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전문] 김태환 지사, 도민에게 드리는 말씀
[전문] 김태환 지사, 도민에게 드리는 말씀
  • 미디어제주
  • 승인 2007.01.26 17: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오늘 저의 공직선거법 위반사건과 관련하여 제주지방법원 재판부의 선고가 있었습니다.

도민 여러분의 격려와 성원에도 불구하고  오늘 내려진 1심 선고결과에 대해서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법원의 최종 판결이 날 때까지 겸허하게 결과를 기다리겠습니다.

사랑하는 공직자 여러분!

제주특별자치도의 새 역사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서 밤낮을 잊고 묵묵히 일해 주는 데 대해 마음 깊이 감사를 드리며, 이번 판결과 관련해 전혀 동요하지 말고 맡은 바 소명을 다해 주시길 간곡하게 당부 드립니다.

저 또한 도정을 책임지고 있는 도지사로써, 그리고 제주특별자치도를 순항시켜야 하는 막중한 책임자로서 흔들림 없는 도정을 이끌어 나갈 것을 엄숙하게 말씀드립니다.

존경하는 도민여러분!

제주특별자치도는 도민 여러분들의 염원을 안고 순항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 이 시기가 너무도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에 저는 일련의 재판으로 인해 도정 운영에 조금의 소홀함도 없도록 하기 위해서, 시간을 쪼개고 분초를 다투며 일 해 왔습니다.

주어진 하루가 24시간이라면, 저는 그 시간을 제주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 48시간처럼 생각하고 성심을 다해 도정을 이끌어 가고 있음을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 저의 모든 역량을 쏟아 부어 제주특별자치도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며, 소외받는 도민이 없도록 구석구석을 살피며 도민들을 위한 도정을 펼치겠습니다.

저에게 하나의 바람이 있다면 올해 안에 제주특별자치도의 기틀을 공고히 하고 도민여러분과 함께 그 값진 결실을 맛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겪어야 하는 시련이라면 당당하고 겸허하게 이 어려움을 헤쳐 나갈 것이며, 도민여러분께 보다 나은 희망을 안겨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공직선거법 위반과 관련해서는 대한민국의 헌법정신에 따라 상급심에서 명명백백하게 판결이 날 것으로 기대하며, 저는 도민여러분과 함께 뜻을 모아 제주특별자치도의 완성을 위해 멈추지 않고 정진할 것을 재차 약속드립니다.   
      

2007. 1. 26                    

제주특별자치도지사 김태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특별자치도 도민 2007-01-26 23:34:55
특별자치도 그만 우려먹고
당당하게 어려움을 헤쳐나가겠다고 하지말고
당당하고 솔직하게 재판을 받아야 하는게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