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다시 타오른 촛불 “제2공항 반대 도민결정 지켜내자”
다시 타오른 촛불 “제2공항 반대 도민결정 지켜내자”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1.03.20 20:52
  • 댓글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jssa 2021-03-21 09:27:35
찬식아~~#촛불은 그렇게 드는게 아니란다...세월호를 잊었ㅅ냐.....국민 안전이 우선시 되지 않아 사고로 인한 촛불집뢰였다...근데 이 민주당 정권은 더 하면 더하지 못하지 않네...국민 란전 우선으로 지어지고..경제...일자리를 환경을 위한 공항을 만드는데...표 의식에..이기주의에...성산 발표되기전에 그렇게 했음 이해하지...서버쪽 100프로 들어온다고 발표되기 2년전부터 신도리쪽 땅값 엄청 올랐지...그래서 맨붕온거야..원희룡 지사님...신도리 투기부터 파해처 주십시요..그래야 이 정권 뒤집을수 있어요...

이지 2021-03-21 00:49:28
여론 조사 결과는 극심한 지역 이기주위의 결과 그 자체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기존 공항 주변 상권이 분산 될거를 우려하는 제주시 기득권 세력들, 상대적으로 개발에 대한 소외감을 느끼는 서쪽 사람들이 반대표를 많이 던져 근소한 차이로 반대표가 많았을 뿐이다. 동서남북 균형 발전을 염원하는 상대적으로 인구 밀도가 낮은 서귀포와 동쪽 사람들은 압도적인 찬성표를 던졌다. 오차 범위 내외의 근소한 차이를 가지고 제주도민 전체가 반대하는것처럼 여론을 호도하지 말아라. 그것이야말로 억지 주장이고 궤변이다. 본질은 현 제주공항이 매우 위험할 정도로 과포화 상태인 것이다. 철새도 중요하고 숨골도 중요하지만 사람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야한다. 모든건 순리대로 상식적으로 풀어야 한다. 반대를 위한 반대, 말도 안되는 억지 주장, 떼쓰기는 이제 그만 !!

제주사랑 2021-03-21 08:53:17
제주공항 지연,결항,혼잡,교통대란 위험합니다.제주 제2공항 하루빨리 추진되어야 합니다.이번 투표결과는 동쪽지역,서귀포지역은 찬성이 우세하고 서쪽지역 특히 제주공항 인근지역은 반대가 우세하다는 것은 대규모 국책사업에 따른 이익을 타지역에 내어줄 수 없다는 핌비현상을 극명하게 보여준 결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하루 빨리 국가 백년대계를 보시고 지역균형 발전을 위해서 배려하고 양보하는 미덕을 보여 주시길 바랍니다..

박찬식? 2021-03-21 05:34:16
박찬식. 서울법대.원지사동기. 노동운동으로 옥고치름. 4.3특별법 추진위원장. 현 정권 국토균형발전위원.
결국 박근혜 정권시절 정한 공항건설을 폐기하기위해 정권에서 내려보낸 원지사 대결구도를 조성하기 위한 인물. 국토균형발전의원과 4.3특별법 추진위원장을 할 정도로 좌파정권 실세들과도 연결되어 근5년이상 제주도민의 신공항반대 여론조작을 위하여 지역언론과 민주당정치권과 연계되어 신공항 폐기투쟁전개..여론조사로 30%이상 차이났으면 정권차원에서 폐기시키려고 결정했을텐데 오차범위내라 정권의 고민 깊어지며 지연은 지속될듯

신공항안되는이유 2021-03-21 08:44:47
이번에 민주당총리오고 민주당대표오며 느낀점
신공항관련 침묵과 어정쩡한 태도를 보면서 제주에서는 전라도아니면 땅투기도 몬하겠다..
민주당정권 줄타야 땅투기도 성공한다는 사실.
에라이 전라도 민주당넘들아! 천년만년 잘헤처묵어라.
신도.대정.제주시전라도상권 너거가 승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