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1:28 (금)
다시 타오른 촛불 “제2공항 반대 도민결정 지켜내자”
다시 타오른 촛불 “제2공항 반대 도민결정 지켜내자”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1.03.20 20:52
  • 댓글 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민주당승리 2021-03-22 09:00:49
정세균 총리, 이낙연대표
신공항관련 침묵하고
반대파 박찬식은 4.3특별법 추진위원장.국토균형발전의원으로 현정권 사람.
국토부장관, 환경부장관 민주당출신. 도의회.국회의원 모두 민주당이라 그들은 이미 성산신공항 불가를 당론으로 정하여 박정권에서 결정된 국책사업을 폐기하기위해 지역언론과 조직적으로 움직임. 반대파 투쟁 편파보도, 환경조사로 지연, 국토부 여론조사 찬반투표등 신공항폐기를 위한 하나의 방편이였다

공항이 포화되어 사고우려있고 예산5조 경제발전 초석된다는 얘기는 정해진 당론에선 소리없는 아우성이다.

정권교체만이 정답.

쓰레기 2021-03-21 18:23:05
제주 서부 쓰레기들아.. 동부 사람들은 처음 제주도 서부에 공항 간다고 소문 났을 때, 제주도의 미래와 청년들 취업을 생각해서 공항 반대 안 했다.

막상 힘 없는 동부로 최종 결정 되니, 결사 반대하는 서부 놈들, 너희는 쓰레기다.

처음 서부로 공항 간다고 했을 때, 모두 환영 했다. 서부 땅값 폭등할 때도, 동부에서 아무도 공항 반대 안 했다.

힘 없는 동부로 공항 최종 결정 되니, 환경 파괴라고 서부 놈들이 반대하기 시작했다. 제주도 쓰레기들 수준이 참...

동부에 공항 건설한다고 하니, 서부 놈들이 결사 반대 하네. 공항 들어오는 제주 동부는 찬성하는데, 서부가 왜 반대하냐?

핌피 현상.. 남 잘되면, 배 아픈거지.. 제주 서부는 동부 잘 되는 것을 못 참는다. 제주도 촌놈들

jssa 2021-03-21 09:27:35
찬식아~~#촛불은 그렇게 드는게 아니란다...세월호를 잊었ㅅ냐.....국민 안전이 우선시 되지 않아 사고로 인한 촛불집뢰였다...근데 이 민주당 정권은 더 하면 더하지 못하지 않네...국민 란전 우선으로 지어지고..경제...일자리를 환경을 위한 공항을 만드는데...표 의식에..이기주의에...성산 발표되기전에 그렇게 했음 이해하지...서버쪽 100프로 들어온다고 발표되기 2년전부터 신도리쪽 땅값 엄청 올랐지...그래서 맨붕온거야..원희룡 지사님...신도리 투기부터 파해처 주십시요..그래야 이 정권 뒤집을수 있어요...

제주사랑 2021-03-21 08:53:17
제주공항 지연,결항,혼잡,교통대란 위험합니다.제주 제2공항 하루빨리 추진되어야 합니다.이번 투표결과는 동쪽지역,서귀포지역은 찬성이 우세하고 서쪽지역 특히 제주공항 인근지역은 반대가 우세하다는 것은 대규모 국책사업에 따른 이익을 타지역에 내어줄 수 없다는 핌비현상을 극명하게 보여준 결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하루 빨리 국가 백년대계를 보시고 지역균형 발전을 위해서 배려하고 양보하는 미덕을 보여 주시길 바랍니다..

신공항안되는이유 2021-03-21 08:44:47
이번에 민주당총리오고 민주당대표오며 느낀점
신공항관련 침묵과 어정쩡한 태도를 보면서 제주에서는 전라도아니면 땅투기도 몬하겠다..
민주당정권 줄타야 땅투기도 성공한다는 사실.
에라이 전라도 민주당넘들아! 천년만년 잘헤처묵어라.
신도.대정.제주시전라도상권 너거가 승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