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ICC JEJU, 직원 공개 채용
ICC JEJU, 직원 공개 채용
  • 고선희 인턴기자
  • 승인 2008.09.0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허정옥, 이하 ICC JEJU)는 4일 직원결원에 따른 컨벤션산업 분야의 글로벌 인재를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채용분야는 컨벤션 마케팅 및 경영기획 분야 4명 내외다.

전문자격 요건으로는 국내외 컨벤션 유치 및 식음사업 운영 경력자, 컨벤션기획 및 사업기획 또는 PCO 근무 경력자, 컨벤션 마케팅을 전공한 신입직원이다.

공통사항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 해당자, 남자는 군필자, 성실하고 책임감있는 글로벌 마케팅 가능자, 영어 및 기타 외국어 능통한 자이다.

채용형태는 1년간 계약제 시행 후, 근무성적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정식채용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서류접수 기간은 오는 12일 오후 5시까지이며 온라인(iccjeju@iccjeju.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단, 방문 또는 우편접수는 할 수 없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25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면접과 영어 구술 및 작문(필기시험) 등의 전형과정을 거쳐 10월 초 최종 합격자를 결정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ccjeju.co.kr)를 참조하거나 ICC JEJU 경영관리팀(인사담당 ☎735-1010)으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제주>

<고선희 인턴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