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아라종합사회복지관, 찾아가는 경로당 복지상담 <빙새기 행복行福> 실시
아라종합사회복지관, 찾아가는 경로당 복지상담 <빙새기 행복行福> 실시
  • 아라종합사회복지관
  • 승인 2022.08.3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26, 아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성태)은 제주형 통합복지하나로 2차 시범사업의 일환으로 대원 경로당을 방문해 찾아가는 복지상담 <빙새기 행복>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빙새기 행복 사업에는 아라동주민센터, 아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주시고혈압당뇨등록교육센터, 제주특별자치도보조기기센터, 제주장애인보조공학서비스지원센터, 제주의료원, 제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연세하루치과 등이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상담과 서비스를 진행했다.

대원경로당 김부웅 노인회장은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아라종합사회복지관과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는데 코로나 상황 중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어르신들이 방문하였다, 특히 제주의료원에서 진행한 한방치료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또한, 사업에 함께 참여한 아라동주민센터(동장 신금록) 현지연 주무관은 행사에 참여하는 어르신들의 반응이 좋다며 다음 사업에도 아라종합사회복지관과의 협력을 공고히 할 것을 약속했다.

아라종합사회복지관은 923일 아라동 관내에 위치한 타 경로당에서도 빙새기행복 사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