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서귀포시 자매 여러분 힘내세요"
"서귀포시 자매 여러분 힘내세요"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9.2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매도시 등지에서 서한문과 물품 전달
태풍 '나리'가 할퀴고 간 제주에 온정이 날마다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서귀포시에도 서귀포와 인연을 맺고있는 자매도시 등 전국 지자체 네트워크 교류도시에서 위로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우선 서귀포와 교류를 맺고 있는 일본 가라츠시 사카이 도시유키시장, 가라츠시 의회 구마모토 히로나리 의장, 카시마시 우치다 도시로 시장, 기노가와시 나카무라 신지 시장, 아타미 사이토 사카에 시장, NPO법인 아타미 경제 교류회 우자와 세이이치 이사장 등은 “피해를 입은 여러분들의 심통한 마음을 헤아리오며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조속한 복구와 건강을 기원”한다는 내용의 서한문을 보내왔다.

또 국내 전국 14개 네트워크 교류도시에서도 태풍 '나리'피해의 조속한 복구를 기원한다는 안부전화와 더불어 평창군에서는 쌀200포를  보내왔다.

무안군에서도 직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금해 전달할 예정이며 자매도시인 용산구에서도 성금 1000만원을 전달한다는 의사를 보내왔다.

서귀포시는 국내.외 자매도시에서 보내오는 성금 및 물품을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제주특별자치도 사회복지성금모금회에 기탁한다고 밝혔다.<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