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제주소방서, 시민 안전관리협의회 위촉식
제주소방서, 시민 안전관리협의회 위촉식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6.28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소방서(서장 이용만)는 28일 본서 회의실에서사회단체 변호사 및 여성단체 임원, 소방시설 설계.감리.공사업 대표 등 9명을 시민안전관리협의회 위원으로 위촉하고 위촉식 및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위촉식은 제주도가 WHO(세계보건기구) 제주 안전도시 공인에 따라 범 도민 자율안전관리의식 향상과 소방안전문화를 확산시켜 조속한 안전도시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소방공무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제주소방서는 WHO공인 제주 안전도시 만들기 사업 추진배경 및 경과를 설명하고 향후 추진계획 보고 및 안전관리위원들에 대한 대 주민 홍보 당부, 소방업무와 관련한 의견을 수렴했다.

제주소방서는 연 2회 시민안전관리위원회를 열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적극 반영하여 제주안전도시 기반 구축에 적극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 다음은 시민안전관리위원회원 명단


류수길(변호사)△고성기(아람 대표이사) △고희범(제일건축사 대표) △김상훈(한성건재사 대표) △김수미(여성단체 사무국장) △오관준(도암엔지니어링 대표) △강보승(성광종합기술개발 대표) △김봉탁(일진기업 대표) △이춘호(우리방재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