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아시아나항공, 장애인 해외문화 탐방 실시
아시아나항공, 장애인 해외문화 탐방 실시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4.17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7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아시아나항공 제주지점(지점장 안성학)은 아세아항공(대표양창헌) 및 제주시자원봉사센터의 주관으로 제주지역 장애인 13명을 초청, 해외문화 탐방을 실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실시하는 이번 탐방은 중국지역 문화탐방을 통해 장애들에게 소중한 체험을 통하여 희망과 자신감을 갖게 함은 물론 아름다운 추억을 가져다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탐방에서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아시아나항공에서 항공권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아세아항공에서 숙박비등 여행경비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18일 OZ379편(12시20분)으로 출국해 21일 입국하는 이번 문화탐방은 중국상해 지역 및 쑤저우, 항저우 등을 들러보며 대륙문화를 접하면서 해외문화에 대한 새로운 체험을 하게 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 해외여행 기회가 상대적으로 어려운 장애인들에 대한 행사를 통하여 기업의 사회공헌 정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보다 나은 사회발전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애인 해외문화 탑방 출정식은 18일 오전 10시 20분 제주국제공학 국제선 출발 대합실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