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중문동사무소, 전지훈련팀 격려
중문동사무소, 전지훈련팀 격려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1.2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중문동(동장 김수병)은 지난 23일 관내 체육시설에서 전지훈련중인 수영 및 농구, 축구선수단 8개팀을 방문, 지역내 체육시설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한편 감귤을 전달, 해당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날 김수병 동장은 단국대학교 농구팀(감독 장봉근)과 서울체육고 수영팀(감독 김창환) 등 농구, 수영, 축구 등 관내 체육시설을 이용하고 있는 8개팀에게 감귤(달코미) 3상자씩(총 4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와 함께 제주의 훈훈한 인심과 함께 해당선수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내 전지훈련장을 적극 이용해줄 것도 당부했다.

동절기에 각광받고 있는 중문동 관내 체육시설로는 국민체육센터(수영장, 실내체육관), 중문상고 실내체육관, 대포시민구장(천연잔디 축구장) 등이 있다.

중문동에서는 '지역경제 활성화 시책' 일환으로 전지훈련팀을 대상으로 한 지속적인 지역방문 홍보와 관내 자생단체장을 중심으로 한 '고향상품 애용 촉진운동'을 통해 지역생산 답례품 애용하기, 재래시장 및 재래시장 상품권 이용하기 등을 추진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