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2:56 (금)
서귀포 청년 관광포럼 참가자 모집
서귀포 청년 관광포럼 참가자 모집
  • 관광진흥과
  • 승인 2017.05.31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아이디어 톡톡(talk talk)

서귀포시는 도내 거주하는 청년(만19세~34세)을 대상으로 2017년 서귀포 청년 관광포럼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내달 6월 9일까지다.

 

청년 관광포럼은 대학생, 관광업계 종사자 등 관광분야에 관심있는 청년들을 중심으로 과제를 선정하여 토론하고 결과를 도출하는 퍼실리테이션 방식의 원탁토론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청년들의 톡톡튀는 젊은 아이디어를 정책에 반영해 관광산업에 대한 관심도 제고 및 시정참여 활동 기회를 부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건강한 토론문화를 익히고 선진적인 토론 기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서귀포시는 기대하고 있다.

 

관광포럼은 7월 과제에 따른 팀을 구성해 전체 분임토론, 전문가 초청 강연회, 수시 브레인스토밍 등 팀활동이 이루어지고 과제수행 후 8월 결과발표로 진행된다.

 

이번 포럼은 참신하고 실행가능성 높은 서귀포다움의 관광 시책을 발굴하고 지속 가능하고 경쟁력 있는 서귀포 관광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운영되는 것으로 선정과제의 심사결과 시책반영은 물론 팀별 서귀포시장상도 수여할 예정이다.

 

서귀포 관광 청년포럼은 만19세~34세까지 청년 20명 내외에서 모집하고 있으며 서귀포시 관광진흥과(☏760-2653)로 방문 및 우편접수 또는 이메일(suyon18@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