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언제까지 관치 도정으로 남을 건가"
"언제까지 관치 도정으로 남을 건가"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1.3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노동당 제주도당, "김태환 도정은 공무원 동원령 철회하라"

해군기지 토론회와 관련해 공무원을 동원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각계 단체에서 비판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30일 민주노동당제주도당은 논평을 내고 "제주해군기지 관련 도민대토론회에 공무원들을 대거 동원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며 "언제까지 관치 도정으로 남을 건가라며 공무원 동원령을 철회하라"고 촉구했다.

민주노동당제주도당은  "이번 토론회는 찬반단체까지 참여해 사실상 사회적 합의 속에서 열리는 행사"라며 사정이 이러함에도 김태환 도정은 또 다시 낡은 구시대적 작태인 관제토론회로 몰고 가려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 "실제 제주도가 일선에 배포한 공문을 확인해 보니 실과별로 '차출' 및 수송 협조'라는 단어까지 등장하며 동원하고 있다"며 "김태환 도정의 공무원 동원령이 새삼스런 것은 아니나 또 다시 공무원을 동원한 토론회를 개최하려는 태도는 정말 한심스럽다"고 쓴소리를 했다.

끝으로 "만약 오늘 토론회에서 공무원들의 대거 동원에 따른 갈등이 빚어진다면 그에 따른 책임은 전적으로 김태환 도정에게 있음을 미리 밝혀둔다"고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