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제주도, 무대공연작품 제작지원사업 공모 접수
제주도, 무대공연작품 제작지원사업 공모 접수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8.11.1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2009년 무대공연작품 제작지원사업에 대해 이달 25일까지 공모하고 있다.

무대공연작품 제작 지원사업은 제작경비가 많이 소요돼 민간차원에서 창작활성화의 어려움과 공연예술에 대한 질적수준 향상 및 공연 예술활성화 도모를 목적으로 지원되고 있다.

지원분야는 연극, 음악, 무용, 국악, 다원예술 분야로 제주도에서 공연을 희망하는 단체로 소재지와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내년부터 달라지는 점은 공연전 1차 지원금 70%를 지급하고 공연 후 현장평가 결과를 반영해 2차 지원금 30%를 지급하는 방식의 사후지원제도를 도입해 기존의 사전심사 제도보완과 사업수행의 책임성 제고를 기하게 한 것이다.

무대공연작품 제작지원사업 접수는 제주특별자치도 문화정책과에서 하고 있으며 추진계획 및 신청서 양식은 도청 홈페이지(www.jeju.go.kr, 알림마당)에서 다운로드 받아 원본포함 4부를 작성해 오는 25일까지 제주도 문화정책과(문의 710-3418)로 우편이나 직접 제출하면 된다.

신청자격은 제주도에서 공연을 희망하는 문화예술단체 및 개인이며, 관련분야에서 2년 이상 활동실적이 있는 단체나 개인으로 제주도가 지정한 횟수와 활동지역 공연이 가능해야 하며, 활동실적 중 공공기관에서 지원을 받아 활동한 실적은 제외한다. <미디어제주>

<윤철수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