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농협, 추석절 맞아 10~20% 기획할인!!
농협, 추석절 맞아 10~20% 기획할인!!
  • 김정민 기자
  • 승인 2005.09.01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이 추석절을 맞아 농.축산물 수급을 조절하고 물가를 안정시키기 위해 농.축산물 등을 할인 판매한다.

농협제주지역본부(본부장 진창희)는 오는 5일부터 17일까지 추석절을 맞아 우리 농산물 기획할인 판매행사를 개최한다.

할인행사는 도내 농협과 하나로마트 및 신토불이 창구 48개소 전 매장에서 실시되며 쌀.과일류.채소류. 홍삼제품. 주류 선물세트. 제수용품 등이 10~20%정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 제주농협은 올해 과일류의 작황부진과 공급물량 부족등이 예상됨에 따라 제주시농협 농산물 공판장에서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추석제수용품 주 품목인 사과와 배.포도.단감 등 과일류 취급물량을 평일 반입량의 갑절이상 늘릴 계획이다.

특히 제주농협은 도내 중대형 마트에서도 추석절 동안 필요한 물량을 사전에 충분히 확보해나가는 한편 가격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하는 등 가격안정을 도모할 전망이다.

도내 농.축협에서도 하루 도축량을 기존보다 크게 확대해 소고기와 돼지고기 등을 부위별로 5~20%정도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관련 농협의 한 관계자는 "소비자 물가를 안정시키는 차원에서 추석 성수품 수급을 조절하고 가격을 할인 하는 등 소비자와 생산자가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적으로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