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독특한 성공비결로 제주경제 살리겠다"
"독특한 성공비결로 제주경제 살리겠다"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8.03.1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좌두행 예비후보, 14일 출마 기자회견

4.9총선 제주시 갑 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무소속 좌두행 예비후보는 14일 "세계 최고 선진 제주를 발전시키기 위해 외자투자유치를 해야 도민의 행복도시 시대경제가 열린다는 것을 확신하고 출마했다"고 말했다.

좌두행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11시 제주도의회 도민의 방서 총선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제주만을 위해 미국주류사회에서 큰 기업인,관광대부,대학교수, 각 분야의 전문인가 제주 미래비번에 대해 깊은 혐의를 하고 왔다"며 "독특한 성공 비결이 있다. 정직한 개척자를 도와 주시면 곧 도민의 눈앞에 행복이 쌓인다. 경제를 꼭 살리겠다"고 말했다.

그는 ▲실용외교, 자원외교 펼쳐 외자유치, 관광산업 유치에 역점 ▲지중해 원산지 상록 약초로 대체 최상품 허브 전략적 육정 ▲선진국 관광협회와 관광객을 유치 ▲미국 수중빌딩 산업 전문인과 기술,건설을 협력 ▲미국 캘리포니아주 대형마트 회장과 제주특산물 판로보장 ▲도민의 건강증진 일환으로 우울증,중풍,당요 성인병 예방센터를 운영 ▲국제 박람회 기구 회원국과 실용외교 홍보로비 외교를 적극 전개 ▲미국연방 이민국지정 대학과 자매, 영어연수, 통역연수, 학원설립, 영어국제 경쟁력 인재양성 기획단 구성 ▲항공,골프장,호텔 사용료를 일정기간동안 인하 ▲대중교통,택시, 렌터카 영업활성화에 역점 ▲애월,곽지,금성 산타모니카 비취로 해양관광휴양지로 조성 바다위 야투 10척 순항 ▲한림 협재.금능.비양도 벨리도시 계획전환으로 미래 한경면과 통합 시 승격 추진 ▲두모.신창,고산 해양 대국의 꿈으로 자유의 해녀 여신상 건립 기획 ▲제주장래 있을 수 있는 물재앙 극복을 위해 선진국 전문인과 사전 대책을 연구 ▲제주 태풍 피해 극복을 위해 항구적인 대책을 입법 발의 등을 정책공약으로 내놓았다.
    
한편, 좌 예비후보는 서대문구 재향군인회장과 서대문구의회 부의장 등을 역임했다.<미디어제주>

<문상식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