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제주브랜드 '제주마씸' 전문 유통사업자 모집
제주브랜드 '제주마씸' 전문 유통사업자 모집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7.12.1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 중소기업의 대표적인 공동브랜드로 급성장하고 있는 '제주마씸' 생산제품을 국내 대도시를 중심으로 전국적으로 유통을 전담할 전문적인 국내유통사업자를 공모한다고 18일 밝혔다.

그동안 '제주마씸'은 참여업체 확대, 제품관리시스템 구축 및 제품인지도 향상 등 활성화를 위한 기본계획을 마무리했으며, 내년부터는 능력있는 전문유통업체 선정을 통해 본격적으로 육지부에 진출하기 위해 유통사업자 공모를 추진하게 된다.

국내유통사업자로 선정되면 '제주마씸' 생산제품의 국내 공동판매를 위한 물류 및 유통에 관한 권리를 취득하게 된다.

제주맜미은 국내 유통사업자 신청자격은 전국적인 유통영업망 또는 대리점체계와 물류체계(운송망)을 갖춘 기업중 기업인지도 및  재무건전성이 우수하고 제주마씸 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의지를 갖고 있는 기업이면 신청할 수 있다,.

사업수행능력, 재무건전성, 사업성 및 판매전략 등에 대해 서면평가 및 프리젠테이션을 거쳐 심사위원회에서 최종 선정하게 된다.

유통사업자로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사)제주마씸 사무국에서 소정양식의 신청서와 사업제안서 및 재무제표 등 구비서류를 갖추어 12. 27(목) 까지 제출하면 된다.

문의> 제주특별자치도 기업지원과(전화 710-2627)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