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한라대학교 LINC 3.0 사업단, 성과공유회 개최
제주한라대학교 LINC 3.0 사업단, 성과공유회 개최
  • 김민범 기자
  • 승인 2024.02.07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한라대학교의 2023 LINC 3.0 성과공유회가 개최됐다/사진=제주한라대학교
제주한라대학교의 2023 LINC 3.0 성과공유회가 개최됐다/사진=제주한라대학교

[미디어제주 김민범 기자] 제주한라대학교가 지난 6일 2023 LINC 3.0 지·산·학 성과공유회(HALLA FESTIVAL)를 앰버 퓨어힐 호텔·리조트에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제주한라대학교 LINC 3.0 사업단은 제주의 스마트관광과 푸드테크, 헬스케어산업 분야에 대한 수요 맞춤형 융·복합 인재양성과 기업혁신가치 창출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이번 행사에는 제주도 등 지자체 및 관련기관, 산업체, 교직원, 재학생 등이 참여했다. 이들은 이날 제주한라대학교 LINC 3.0 사업의 성과를 확인했다.

성과공유회를 통해 오는 2025년 시행 예정인 지역혁신 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도입에 따른 특강도 진행됐다. 특강은 RISE 도입에 따른 지역과 대학의 역할에 대한 강연으로 진행됐다. 정부 재정지원 사업의 니즈와 환경에 대해 지역 차원으로서의 대응 방안도 모색했다.

제주한라대학교 LINC 3.0 사업단 관계자는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여러 참여자분과 이야기를 나누며 같은 지역 안에서 더욱 다양한 방향성의 길을 찾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제주한라대학교 LINC 3.0 사업단은 지역정주형 인재 양성과 공동의 상생 발전 등 지역 발전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