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JTO 중문면세점, 설 연휴 앞두고 역대급 할인 이벤트
JTO 중문면세점, 설 연휴 앞두고 역대급 할인 이벤트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4.01.1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 문체부 주최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도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설 연휴를 앞두고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하 JTO 중문면세점)이 다음달 19일까지 역대급 할인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 중 할인 행사에 이어 2월 6일부터 12일까지 이어지는 설 연휴 기간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JTO중문면세점은 도민과 여행객을 대상으로 전 품목 20% 할인(일부 품목 제외) 혜택에 일부 품목의 경우 최대 30~5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 설 연휴 기간 중 고향사랑기부증을 제시하고 면세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지역생산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중문면세점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최근의 소비 트렌드 중 하나인 버라이어티 가격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재방문율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중문 면세점은 공항과 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떠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차례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달러로, 주류 2병(미화 400달러)과 담배 10갑은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www.jejudfs.com)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