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서귀포시 스타트업베이 글로벌센터 제2기 입주기업 모집
서귀포시 스타트업베이 글로벌센터 제2기 입주기업 모집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4.01.0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접수 … 사무공간‧초기 사업화자금 지원 등 혜택
서귀포 스타트업베이 글로벌센터가 입주해 있는 서귀포 혁신도시 내 복합혁신센터 전경. /사진=서귀포시
서귀포 스타트업베이 글로벌센터가 입주해 있는 서귀포 혁신도시 내 복합혁신센터 전경. /사진=서귀포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서귀포시가 오는 27일까지 스타트업베이 글로벌센터 입주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만 39세 이하 (예비)창업자 또는 기술·네트워크·전문성을 보유한 (예비)창업자로 기업 또는 신청자가 서귀포시에 주소를 둔 경우 평가시 가점이 부여된다.

서귀포시 스타트업베이는 1차 서류평가와 2차 발표평가를 통해 사업계획·기대성과·창업자 역량 등이 글로벌 진출에 적합한지 종합적으로 심사해 최종 입주기업을 선발할 계획이다.

입주자로 선발되면 최대 2년간 스타트업베이 글로벌센터(서귀포시 서호남로 25, 복합혁신센터 3층)의 사무공간과 기타 편의시설을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초기 창업에 필요한 시제품 제작, 특허출원비, 홍보물 제작비용 등으로 기업별 최대 500만 원의 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서귀포시는 신규 입주기업 5팀 외에도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 최대 10팀을 선발해 코워킹스페이스(공동사무공간) 제공 및 성장단계별 액셀러레이팅, 네트워킹, 맞춤형 컨설팅 등의 창업 연계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희망자는 서귀포시 스타트업베이 홈페이지(www.startupbay.or.kr)에서 신청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오는 1월 27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