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01 16:51 (금)
“올 겨울, 호캉스 즐기면서 기부 참여로 더욱 따뜻하게”
“올 겨울, 호캉스 즐기면서 기부 참여로 더욱 따뜻하게”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3.12.0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더 나눔 패키지’ 8일부터 내년 2월말까지
글래드 더 나눔 패키지 이용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수면 양말 세트.
글래드 더 나눔 패키지 이용 투숙객에게 제공되는 수면 양말 세트와 손난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글래드 호텔&리조트가 판매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글래드 더 나눔 패키지’를 8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판매 수익금의 5%를 월드비전과 함께 진행하는 벽면녹화 시스템 조성사업 ‘GLAD GREEN WALL(글래드 그린 월)’에 기부하는 것으로, 메종글래드 제주를 비롯한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벽면녹화 시스템은 실내 벽면 녹화를 활용한 친환경 인테리어로, 제주지역 아동 및 취약계층 시설 내 벽면 일부를 공기정화식물로 조성할 예정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호텔 투숙객을 위한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손난로 1개, 수면양말 1세트(아이보리&그레이)가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월드비전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나누고자 기부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올 겨울 글래드 호텔에서 특별하고 의미 있는 호캉스로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여행을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