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레드벨벳, 공식 계정명 변경으로 '술렁'…"프로모션일 뿐"
레드벨벳, 공식 계정명 변경으로 '술렁'…"프로모션일 뿐"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11.0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 프로필 이름이 Happy Ending(해피 엔딩)으로 변경됐다. [사진=레드벨벳 인스타그램 갈무리]
레드벨벳 공식 SNS 계정 프로필 이름이 Happy Ending(해피 엔딩)으로 변경됐다. [사진=레드벨벳 인스타그램 갈무리]

 

오는 13일 컴백을 확정한 걸그룹 레드벨벳이 인스타 계정 프로필와 관련된 해프닝에 대해 해명했다.

최근 레드벨벳의 공식 SNS 계정 프로필 이름이 'Happy Ending(해피 엔딩)'으로 변경된 것을 놓고 온라인상에서 재계약 등을 근거로 해체, 마지막 활동 등 추측이 쏟아졌다.

2014년 데뷔한 레드벨벳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정한 표준계약서에 따라 일반 계약 기간이 7년이라는 점에 미뤄 2021년 한차례 재계약을 논의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 지난 8월 슬기와 SM 측의 재계약 소식이 전해졌다. 그러나 다른 멤버들의 소식이 전해지지 않으면서 레드벨벳의 완전체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바 있다.

이후 레드벨벳은 2017년 11월에 발표한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 뒤 무려 6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표하기로 확정, 컴백 스케줄러부터 멤버들의 무드 샘플러 영상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이에 레드벨벳 계정 역시 프로필명 변경뿐만 아니라 신보와 관련한 새 콘셉트 이미지들로 채우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8일 엑스포츠뉴스에 "새 앨범 콘셉트에 맞춰 변경한 것일 뿐"이라고 설명했다.

 

아주경제 노유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