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제주관광협회, 2023 대한민국 SNS 최우수상 수상
제주관광협회, 2023 대한민국 SNS 최우수상 수상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3.10.1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 홍보 ‘여기바로제주’ 채널, 공공부문 최우수상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관광협회에서 운영하는 SNS채널 ‘여기바로제주’가 제13회 대한민국 대상 2023 공공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한국기술정보통신부와 (사)한국인플루언서산업협회가 후원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으로, 기업과 공공기관의 SNS 활용 현황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SNS 홍보 경쟁력 확보에 기여하고 있어 관련 분야 권위를 지닌 시상식이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여기바로제주’ SNS 채널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가 있다. 시기별·테마별 제주관광 콘텐츠를 유명 인플루언서 뿐만 아니라 로컬 크리에이터 ‘트립메이트’가 참여해 현장감 넘치는 제주의 매력을 함께 홍보하고 있다.

이처럼 인플루언서 및 일반 시민과 만들어가는 콘텐츠를 통해 도내 관광사업체를 홍보하는 소통 채널로 호평을 받으면서 단순히 일방향 콘텐츠 제공을 넘어 제주관광 콘텐츠의 호감도를 높이는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

제주관광협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로컬 크리에이터와 여행객들도 함께 만들어가는 홍보 콘텐츠를 통해 제주의 매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제주관광협회 공식 SNS채널 ‘여기바로제주’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검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