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당신의 작품을 보여주세요" 제주도, '제22회 옥외광고대전' 공모
"당신의 작품을 보여주세요" 제주도, '제22회 옥외광고대전' 공모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3.07.2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청 전경. /사진=미디어제주.
제주도청 전경. /사진=미디어제주.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제주도는 올바른 옥외광고문화 정착과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2023년 제22회 제주특별자치도 옥외광고대상전’ 작품을 오는 9월1일까지 공모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상전은 제주도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제주도 옥외광고협회가 주관하며, 제주도의회, 제주도교육청, 한국옥외광고협회 중앙회가 후원한다.

모집 분야는 모형과 디자인 및 설계 분야에서의 창작 광고물, 기 설치 광고물, 어린이 그림 공모전 등 4개 부문으로, 오는 9월1일 오후 6시까지 작품을 접수 받아 9월8일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출품된 작품은 9월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동안 제주시 탐라문화광장에 전시된다. 우수 작품에 대해서는 9월23일 같은 장소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제주도지사상, 제주도의회 의장상, 제주도교육감상, 한국옥외광고협회 중앙회장상, 제주도 옥외광고협회장상 등이 수여된다.

양창훤 제주도 건설주택국장은 “제주지역에 어울리는 특색있는 아이디어로 제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개성있고 아름다운 옥외광고 작품들이 많이 출품되길 기대한다”며 “특히, 올해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통해 더 많은 도민이 옥외광고에 대한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옥외광고협회 홍용우 회장은 “제주지역의 옥외광고업 활성화 및 도민들의 참여와 공감 확산을 통해 제주도 옥외광고 수준이 한 단계 더 향상되는 계기가 마련되도록 이번 대상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작품 출품 등 이번 대상전과 관련된 궁금한 내용은 제주옥외광고협회 홈페이지(www.joaa.co.kr)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사무처(064-752-388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