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7:52 (금)
"중도개혁당인 민주당서 정강정책 실현"
"중도개혁당인 민주당서 정강정책 실현"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7.11.2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창재 변호사, 20일 민주당 입당 관련 기자회견

민주당에 입당한 강창재(50) 변호사는 20일 "중도개혁적인 정당의 정강정책을 현실정치에서 실현해 보기 위해 민주당에 입당했다"고 말했다.

강 변호사는 20일 오전 10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도민의 방에서 민주당 입당에 따른 기자회견을 갖고 이같이 말했다.

강 변호사는 "중도개혁당이 이번 대선에서 승리함으로써 지금까지 이 나라를 표류하게 한 실수를 다시 범하지 않도록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 변호사는 "민주당은 중도개혁정당으로서 기득권을 지나치게 보호하는 정당이 아니고, 또한 지나치게 진보적이어서 무정부주의자들이 하는 행태처럼 무책임한 정당도 아니"라고 설명했다.

강 변호사는 "이러한 중도개혁적인 정당의 정강정책을 현실정치에서 실현해 보기 위해 민주당에 입당하게 됐다"고 말했다.

강 변호사는 "민주당이 거대정당 사이에서 캐스팅보트를 쥐고 이 나라의 정치와 사회 등 모든 분야에서 균형을 잡아야 할 역사적 사명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강 변호사는 "민주당을 통해 이 나라의 정치가 국민에게 부담이 되지 않고 실질적으로 이 나라의 국민과 국가를 선도, 앞으로 5년 안에 명실공히 세계 10위권안에 드는 선진조국을 달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