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아이엠 '오버드라이브' 23일 발매…카운트 라이브 예고
아이엠 '오버드라이브' 23일 발매…카운트 라이브 예고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06.1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니뮤직
사진=소니뮤직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솔로 음반 '오버드라이브'로 컴백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공식 SNS를 통해 아이엠의 새 EP '오버드라이브(OVERDRIVE)' 컨셉 포토 시리즈 네 편을 모두 공개했다.

해당 콘셉트 포토는 아이엠의 '오버드라이브'의 분위기를 엿 볼 수 있도록 한다. 다양한 이미지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깊어진 감성을 보여주었다. 


아이엠은 '오버드라이브' 발매 당일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낮 12시 30분 아이엠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버드라이브'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소니뮤직은 "아이엠이 전곡 프로듀싱을 맡은 만큼 '오버드라이브'의 곡 작업 과정과 뮤직비디오 촬영 등 준비 과정의 비하인드를 팬들과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엠이 2년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EP '오버드라이브'는 솔로 활동의 새로운 시작점이다. '속도를 높여' 달리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아이엠 본연의 음악적 정체성을 오롯이 녹여냈다. 발매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발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버드라이브'는 23일 낮 1시(국내 시각), 미국 동부 기준 0시 월드와이드 발매된다. 

 

아주경제 최송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