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09:06 (금)
건강하고 행복한 동행 "찾아가는 닥터펫!"
건강하고 행복한 동행 "찾아가는 닥터펫!"
  • 아라종합사회복지관
  • 승인 2023.03.3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미애) 주거복지실현사업의 일환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동행 “찾아가는 닥터펫”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반려동물과 유대관계를 가지고 살아가는 반려인 중 경제적 부담으로 돌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제주대학교 부설 동물병원에서 윤영민 원장님과 수의학과 학생들이 두 달에 한 번 저희 복지관으로 찾아와 기본적인 건강검진은 물론 접종 등이 필요한 강아지 친구들에게 약을 지원하고 있으며, 중성화 수술 등 꼭 필요한 의료지원은 사전에 예약을 하고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찾아가는 닥터펫을 이용하시는 반려인들은 동물병원 의료비가 너무 부담돼서 때로는 구충제도 못 먹이고 예방접종도 못해주는 일이 있어서 강아지에게 늘 미안하고 그랬는데 복지관에서 어려운 부분을 알고 복지관에서 닥터펫을 운영해 줘서 정말 고맙고 감사하다고 인사를 많이 하신답니다.

저희 복지관은 오히려 건강하고 올바르게 반려동물과 함께 하려고 노력하시는 반려인들의 마음에 저희가 감사하답니다.

앞으로도 저희 복지관은 “찾아가는 닥터펫” 운영으로 너무 귀엽고 소중한 우리 반려동물과 반려인들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동행 그리고 책임 있는 반려문화를 위해 쭈~~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