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한나라당 제주선대위, 도민공약 접수
한나라당 제주선대위, 도민공약 접수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11.13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민 모두가 원하는 민생정책으로 정책정당 이미지 제고
“도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한나라당 제주도선대위(상임위원장 현명관)가 제주도당 홈페이지 등을 통해 ‘국민성공시대 제주성공을 위한 도민공약’을 접수받고 있다.

제주도선대위는 "흑색선전과 비방에 밀려 외면 당하고 있는 민생정책을 직접 챙기기 위해 도민 모두가 원하는 밝은 정책의 목소리를 듣고 반영하기 위해 ‘도민공약 접수처’를 개설했다"고 13일 밝혔다.
   
제주도선대위는 “갈수록 범여권 세력과 일부 후보들이 공작정치 등 황당한 정치음해에만 현안이 돼 정작 국민들이 바라는 비전과 정책은 안중에도 없고 오로지 구퇴와 퇴행으로 얼룩지고 있다”며 “한나라당은 당초 약속한 정책정당의 모습을 도민들에게 보여줄 것”이라고 했다.

또 “특별자치도로서 성공하기 위한 큰 정책뿐만 아니라 자칫 소외되기 쉬운 작은 목소리도 놓치지 않을 것”이라며“많은 도민들이 아이디어를 제공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접수방법은 △제주도당 홈페이지(http://www.hannara.or.kr 검색창에 한나라당제주도당을 치면 됨) 또는 △ 제주성공캠프 대표전화 747-1219, 이메일 hannaragood@naver.com, △ 팩스 726-7471 등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