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편도총액 기준 최저 1만7900원부터
제주항공, 편도총액 기준 최저 1만7900원부터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1.11.1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부터 23일까지 내년 1월1일~2월28일 국내선 항공권 할인 판매
제주 여행객들에게 온열 목마스크 제공‧제휴 할인 에빈트도 진행 중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항공이 17일부터 23일까지 회원 대상 항공권 할인 이벤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하고 있다.

내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에 대해 유류 할증료와 공항시설 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해 편도 총액운임 기준 최저 1만7900원부터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다.

특가 항공권 예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가능하다.

예매 일자에 따라 따라 총액 운임이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또 ‘플라이(FLY)’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돼 있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 형태 등을 충분히 고려한 후 예매해야 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선 왕복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 전용 5% 할인 프로모션 코드도 제공한다. 고객들은 제주항공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된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한 후에 입력창에 기입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7일부터 30일까지 제주로 여행을 떠나는 제주항공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Only JEJU’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해당 기간 제주행 항공기를 탑승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온열 목마스크인 ‘온감테라피’를 제공한다. 또 제주도 렌터카, 인기 카페, 관광지 이용시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제휴 할인을 원하는 고객들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웹에서 ‘Only JEJU 시즌3’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