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박환희, 꾸준한 필모그래피 쌓아가는 중... 대학 재학시절부터 연예인 꿈 가졌다... 오 년 만에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자신 알려... 
박환희, 꾸준한 필모그래피 쌓아가는 중... 대학 재학시절부터 연예인 꿈 가졌다... 오 년 만에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자신 알려... 
  • 이성진
  • 승인 2018.10.0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박환희 SNS
사진 : 박환희 SNS

 

동안의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는 탤런트 박환희가 화제의 중심선상에 올랐다. 

박환희는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계정에 아들의 사진을 올리며 그에 대한 사랑을 표현을 해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무엇보다 대중들은 매우 어려 보이는 그녀가 올해 일곱 살이 된 아들을 뒀다는 사실에 대해 무척이나 놀랍다는 반응이다.

박환희는 올해 1990년생으로 두 달 후이면 나이 서른 살이 되는 연기자로, 그녀는 탤런트로 데뷔 전 인터넷 쇼핑몰 모델로 활동을 한 이력이 있다.

그녀는 대학 재학시절부터 연예인의 꿈을 갖고 있었다. 그러나 바스코의 아이를 갖게 되자 2011년 7월 결혼식을 올렸고, 같은 해 12월 득남했다.

이들의 부부생활은 2년이 채 되지 않아 이혼으로 끝을 맺었다. 이혼사유는 통계적으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성격차이’로 알려졌다. 그 후 그녀의 아들은 바스코와 그의 부모님이 키웠다.

박환희는 지금으로부터 2년 전 방송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던 ‘태양희 후예’에서 간호사 역을 맡아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눈에 띄었다. 

그 후 그녀는 ‘질투의 화신’, ‘왕은 사랑한다’, 그리고 올해 방송된 ‘너도 인간이니?’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커리어를 쌓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