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신화테마파크, ‘추석맞이 한마음 축제’ 개최
신화테마파크, ‘추석맞이 한마음 축제’ 개최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9.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추석절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추석맞이 한마음 축제(Full Moon Festival)’를 연다.

이번 축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마당, 댄스파티, 전통민요 공연까지 다양하다.

민속놀이마당은 오전 11시, 11시 30분, 오후 1시, 2시 30분, 5시 등 하루 5회에 걸쳐 진행된다. 제기차기, 줄넘기, 윷놀이, 팔씨름, 투호를 비롯해 윙클, 핑클과 함께하는 줄다리기 등이 포함돼 있다.

공연도 준비돼 있다. 오후 4시에 ‘한가위 댄스파티’ 공연을 진행한다. 오스카 밴드의 아리랑 연주와 셔플 아리랑 플래시몹,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강강술래까지 명절의 흥겨움을 함께 나눌 수 있다. ‘한가위 댄스파티’ 공연 후에는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화테마파크 엔터테인먼트팀이 선보이는 색다른 콜라보 공연도 마련됐다. 센트럴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전통민요 콜라보’는 달타령과 강강술래를 중심으로 우리나라 전통민요와 우크라이나의 전통춤 호파크 공연이 한데 어우러진다.

신화테마파크는 추석 연휴 5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상 운영된다. 추석맞이 한마음 축제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