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조인성 주연 '안시성', 9월 19일 개봉 확정…강렬한 런칭 예고편·포스터 공개
조인성 주연 '안시성', 9월 19일 개봉 확정…강렬한 런칭 예고편·포스터 공개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07.2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EW 제공]
[사진=NEW 제공]

영화 ‘안시성’이 9월 19일 개봉을 확정, 런칭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안시성’(감독 김광식·제작 ㈜영화사 수작 ㈜스튜디오앤뉴·배급 NEW)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블록버스터.

오늘(27일) CGV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런칭 예고편은 안시성 전투의 압도적인 스케일을 담고 있다.

런칭 예고편 초반에 등장하는 “정말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겁니까?”, “넌 이길 수 있을 때만 싸우느냐?” 라는 대사는 중국 대륙까지 위세를 떨쳤던 고구려인들의 기개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안시성을 지키는 성주 양만춘 역할의 조인성은 중국 최강 대군에 맞서 안시성의 군대를 이끄는 장군으로 등장한다.

아울러 안시성 출신 태학도 수장 사물(남주혁 분), 듬직한 부관 추수지(배성우 분), 용맹한 기마대장 파소(엄태구 분), 백발백중 수노기 부대 리더 백하(김설현 분), 날렵한 환도수장 풍(박병은 분), 도끼부대 맏형 활보(오대환 분)에 미래를 보는 신녀 시미(정은채 분)까지 안시성을 중심으로 각각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캐릭터들의 등장과 케미스트리 또한 볼거리다. 과연, ‘안시성’ 사람들이 어떤 전술과 전략으로 중국 최강 대군에 맞설지 런칭 예고편을 통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안시성을 시작으로 고구려 전체를 집어삼키려는 열망을 가진 당나라 황제 이세민 역할의 박성웅의 카리스마에서 ‘안시성 전투’의 위압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런칭 포스터 역시 눈길을 끈다. 고구려 최후의 요새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조인성 분)이 거대한 대결 현장에서, 한 치의 망설임 없이 칼을 내리 꽂는 장면이 포스터에 담겼다. 배우 조인성의 강렬한 눈빛과 액션감은 그가 연기할 양만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우리는 물러서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로 강렬함을 더했다.

한편 '안시성'은 한반도 역사상 가장 넓은 영토를 누볐던 고구려 승리의 역사를 새롭게 조명한 영화다. 9월 19일 개봉.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