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복잡한 생각, 어떻게 줄일까? <글배우 초청 북콘서트>
복잡한 생각, 어떻게 줄일까? <글배우 초청 북콘서트>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7.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C 문화공간 ‘낭’, ‘생각줄이기’ 북콘서트 개최
SNS 스타작가 글배우 초청 강연, 참가비 무료
SNS 작가 '글배우' 사진.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글을 쓴다는 것'. 꼭 작가만이 아니라, 이제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행위다.

블로그, 인터넷 커뮤니티, SNS 등 우리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터놓을 수 있다.

쏟아지는 머릿 속 생각들을 정리하고, 글로써 함축한다는 것. 과연 어떻게 하면 될까?

오는 25일, JDC 문화공간 ‘낭’(세미양빌딩, 제주시 첨단로 330)에서 열리는 <'글배우'가 진행하는 생각줄이기 북콘서트>를 통해 답을 알 수 있다.

'글배우'는 책을 세 권이나 출판한 SNS 스타작가다. 간단하지만, 어쩌면 정답이 될 수 있을 그의 짧은 글은 SNS 상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북콘서트는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제주도민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문화 프로그램 ‘JDC 문화가득’의 일환이다.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내 JDC 문화공간 ‘낭’에서 매월 둘째, 셋째, 넷째주 수요일에 진행되며, 올해 11월말까지 이어진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북콘서트, 패밀리 창작체험, 필름앤픽션 3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날짜별 세부 프로그램 일정 등 상세한 정보는 JDC 홈페이지(www.jdcenter.com)에서 확인하거나 JDC 홍보협력실(064-797-571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