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8:24 (금)
실내방방 노리파크 화북·삼양점 대표 및 아르바이트 학생,4 회째 어려운 아동 위해 어린이날 하루 수익금·일당 전액 기부 ‘훈훈’
실내방방 노리파크 화북·삼양점 대표 및 아르바이트 학생,4 회째 어려운 아동 위해 어린이날 하루 수익금·일당 전액 기부 ‘훈훈’
  • 공동모금회
  • 승인 2018.05.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연익 대표는 5월 10일 실내방방 노리파크 화북·삼양점에서 아르바이트 학생들과 따뜻한 마음을 모은 성금 71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황연익 대표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도내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실내방방 노리파크 화북·삼양점에서 하루 동안 얻은 입장료 수익금을 기부키로 한 것이며, 황연익 대표의 나눔의 뜻을 전해들은 아르바이트 학생과 어린이들에게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범진 사진작가, 1일 아르바이트에 동참한 학생들 또한 일당 전액을 보태 함께 나눔에 참여한 것이다.

황연익 대표와 아르바이트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기부금은 도내 어려운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탁식에서 황연익 대표는 “나눔의 뜻에 함께 마음을 보태준 아르바이트 학생들에게 고맙고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며 “기부금은 제주도내 어려운 아동들을 돕는데 소중하게 사용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실내방방 노리파크 화북·삼양점은 지난해 5월에도 황연익 대표와 아르바이트생 최정원 학생(제주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 3학년)은 어린이날 입장료 및 일당을 기부한 바 있으며, 부모님을 도와 1일 아르바이트로 참여해준 황건웅(화북초 6학년), 황건희(화북초5)학생도 나눔을 동참하는 등 지역사회 내에서 나눔의 손길을 꾸준히 건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