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민노당 심상정 후보 제주선대본부 출범
민노당 심상정 후보 제주선대본부 출범
  • 한애리 기자
  • 승인 2007.07.28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후 5시 신제주 농어업인회관 대강당서

민주노동당 심상정 대선 예비후보가 제주지역 당심과 민심잡기에 나섰다.

심상정 후보 제주지역 선거대책본부, '심바람 제주선대본부'는 28일 오후 5시 농어업인회관 대강당에서 출범식을 갖고 민주노동당 대선 후보 선출 경선을 위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심바람 제주선대본부'는 강봉균 제주지역 본부장을 중심으로 노동.여성.비정규직.장애.자영업 등 7개 분야 37명으로 구성됐다.

강봉균 본부장은 "'심바람 제주선대본부'는 심상정 후보의 이미지에 걸맞는 당당한 선거운동을 전개해 나갈 것을 약속하면서도 과정을 중요시 하겠다"고 강조한 뒤 "언제나  선거운동보다는 투쟁을 더 우선시 하고 심상정 후보가 내세우는 서민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서민들과 항상 현장에 있겠다"고 말했다.

강 본부장은 또 "경선이 끝나면 본선을 치러야하는 등 어려운 과정이 남아있다"며 "경선이 과열되지 않게 민노당이 하나되는 선거운동을 해 나갈 것"이라고 역설했다.

한편 심상정 후보 제주지역 선대본부 출범식은 제주지역 선대본부 소개와 심상정 후보 필승 다짐 편지낭독, 심상정 후보 승리 결의연설 순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