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30 (일)
제주특산품 G마켓 본격 입점
제주특산품 G마켓 본격 입점
  • 한애리 기자
  • 승인 2007.06.2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온라이쇼핑몰 G마켓 업무제휴...7월부터 본격 판매
제주특산품의 온라인 시장 공략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전망이다.

제주특별자치도는 국내 최고의 전자상거래를 선도하고 있는 ㈜인터파크 G마켓과 26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7월부터 제주에서 생산되는 농.수.축산물과 가공식품, 공예품을 본격적으로 판매해 나갈 방침이다.

26일 제주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인터넷쇼핑몰 G마켓은 오는 7월 e-jeju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농수축산물 959품목과 제주마씸 등 가공식품 등 69품목 등을 내세워 '제주 우수상품 특별기획전'을 시작으로 제주도내 우수특산품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G마켓은 지난해 6월 국내 인터넷 쇼핑업계 최초로 미국 나스닥에 상장된 업체로 산업자원부에서 인증하는 '한국서비스 품질우수기업'으로 최초 선정되는 등 신유통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기업으로 제주특산품 인터넷 판매가 확대되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제주도와 ㈜인터파크 G마켓 업무제휴 협약은 26일 오후 3시 제주도청 2층회의실에서 체결되며 김태환 제주도지사를 대신해 주복원 지식산업국장, 구영배 G마켓 대표이사를 대신해 류광진 상무가 참석해 협약서를 교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