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JDC-싱가포르 아센다스사 업무협약
JDC-싱가포르 아센다스사 업무협약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2.1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경택, 이하 JDC)는 12일 중문 신라호텔에서 싱가포르 과학단지 운영기관인 아센다스(ASCENDAS)사와 과학기술단지 활성화 및 상호 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경택 이사장, 아센다스 Tomas Teo 대표이사, Chew Mun Hou 본부장 및 제주특별자치도 박승봉 국제자유도시추진국장, 주복원 지식산업국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지난 2006년 11월 JDC 실무진이 싱가포르 과학단지를 방문,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의 조성목적과 양기관의 상호 교류를 위한 방안을 논의한 결과로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센다스사는 JDC 첨단과학기술단지의 향후 운영을 위한 단지운영프로그램, 외국기업유치를 위한 방안, 창업지원시설 운영방안, 각국의 과학단지 간의 네트워크 및 과학단지 입주사간의 교류방안을 마련 해 나가기로 했다.

싱가포르 ASCENDAS 사는 지난 2001년 설립되어, 싱가포르 과학단지를 성공적으로 개발.운영하고 있으며 그 노하우를 인도, 중국, 필리핀 등 아시아권에 전수한 아시아 최대의 부동산 개발사로 자리 잡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10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과학단지 운영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