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서울 박람회서 제주관광 집중 홍보
서울 박람회서 제주관광 집중 홍보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2.0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2007내나라여행박람회' 참가
통합운영관 설치...제주 관광업계의 실질적인 마케팅 기회 제공
제주관광협회는 오는 2월8일부터 2월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대서양 홀에서 열리는 '2007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제주관광아이템을 집중홍보한다고 밝혔다.

박람회를 통해 자연, 민속, 문화 관광지로서의 제주관광을 중점 홍보해 한국관광 1번지로서의 제주관광 우수성을 더욱 확고히 하고 국내외 잠재관광객 유치증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열리는 박람회에서는 제주도와 제주도내 20개 업체가 참여해 제주관광업계의 실질적인 마케팅 기회 제공과 홍보를 하게 된다.

문화관광부, 한국관광공사, KBS 한국방송이 주최하고 (주)코엑스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체험과 배움'이란 주제로 450개 전시 홍보관이 설치되어, 7만 5천여명의 국내외 관람객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2007내나라여행박람회는 제주관광 통합운영관을 비롯해 제주도내 20개 업체가 참여하는 업체 홍보관이 운영될 예정이어서, 제주 관광업계의 실질적인 마케팅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는 제주관광 통합운영관을 통해제주관광 퀴즈 이벤트, 제주특산품(감귤, 감귤주스, 감귤초콜릿 등) 시식코너운영, 대형 PDP를 통한 홍보영상물 상영, 최신관광정보 제공 등 제주관광 홍보에를 집중적으로 할 계획이다.

참가업체 부스에서도 제주를 알리기 위해 다양하고 특색있는 홍보전을 전개, 제주관광의 우수성을 박람회를 찾는 관람객 및 타 지역 참가업체들에게 인지시킬 계획이다.

# 다음은 2007내나라여행박람회 참가업체(20개 업체)
제주경마공원, 세상디지털 and 투어, 제주도여행정보서비스, 부메랑여행사, 월드항공여행사, 건강과성박물관, 제주블루투어, 제주넷여행사, 제주하나투어, 정낭여행사, 제주도여행센터, 석부작테마공원, 평화박물관, 제주민속촌박물관, 한림공원, 서귀포잠수함, 김녕미로공원, 마라도잠수함관광, 세리월드, 제주만장굴특산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