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3 14:42 (목)
가수 김원준, 결혼 10개월여 만에 아빠 됐다…"한 아이 아빠로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릴 것"
가수 김원준, 결혼 10개월여 만에 아빠 됐다…"한 아이 아빠로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드릴 것"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1.2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뮤직 제공]

가수 김원준이 아빠가 됐다. 

20일 가수 김원준 소속사 쿨 컴퍼니는 “김원준 씨 부부가 19일 21시 경 서울의 한 병원에서 3.27kg의 건강하고 예쁜 딸을 얻었다”며 “자연분만으로 낳았으며 아이와 산모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밝혔다. 

김원준은 지난해 4월 결혼 후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다. 특히 그는 최근 가수 이재훈의 소속사 쿨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방송 및 음악 활동을 준비 중이라 주변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김원준은 소속사를 통해 “늘 아껴주고 응원해 주시는 팬들에게 생애 가장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드린다”며 “한 아이의 아빠로서 더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고, 활발한 활동과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원준은 1992년 자작곡 ‘모두 잠든 후에’로 데뷔, '언제나' '세상은 나에게' '너없는 동안' '쇼(SHOW)'등의 히트곡들을 발표한 싱어송라이터로 현재 밴드 베일(V.E.I.L)을 결성해 활동 중이다. 또 강동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이자 현재 학과장을 역임하고 있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