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아이유, 단독 콘서트 '스물네 걸음: 하나 둘 셋 넷' 티켓 전석 매진…'티켓 파워' 과시
아이유, 단독 콘서트 '스물네 걸음: 하나 둘 셋 넷' 티켓 전석 매진…'티켓 파워' 과시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11.1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 단독 콘서트 티켓 매진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유의 단독콘서트 ‘스물네 걸음: 하나 둘 셋 넷’의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오는 12월 개최되는 2016 아이유 콘서트 ‘스물네 걸음: 하나 둘 셋 넷’의 티켓이 어제(10일) 저녁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 된지 단 2분 만에 전석 매진, 예년의 티켓 매진 기록을 갱신하며 다시 한 번 막강한 티켓파워를 자랑했다. 

가수라는 본업으로 돌아와 개최하는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아이유는 그의 공연을 기다려온 국내 팬들을 위해 지난 공연들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선곡들로, 보다 특별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 알려지며 예매 오픈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단독 콘서트에도 변함없이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아티스트를 비롯한 모든 스태프들이 콘서트를 찾아주실 모든 팬 분들께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아이유의 단독콘서트 ‘스물네 걸음: 하나 둘 셋 넷’은 오는 12월 3일, 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