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 상반기 경영목표달성 사무소장 회의
NH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 상반기 경영목표달성 사무소장 회의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06.1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승우 부행장 참석, 생산성 제고·정보보호 특강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전정택)는 9일 영업본부 4층 회의실에서 상반기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사무소장 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는 도내 22개 사무소장과 영업본부 책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당부사항 전달, 제주를 찾은 남승우 부행장 특강, 정보보호 실천결의 순으로 진행됐다.

제주 현장경영을 위해 참석한 남승우 부행장은 특강을 통해 △건전여신 확대추진 △리스크관리 △손익중심 영업추진 등을 강조했다.

남 부행장은 “지역주민들로부터 사랑받는 농협이 되기 위해선 지역사회에 헌신하는 마음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제주지역에서 농협의 공익적 역할을 당부했다.

전정택 본부장은 “영업점 현장에서 수고하는 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하며, 도민에게 사랑받는 은행이 되기 위해선는 친절서비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CS관리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사무소장들은 ‘정보보호 실천과제 결의문’을 채택하고, 고객의 정보를 생명같이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