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농협중앙본부 경제사업부서·산지농협간 소통간담회
농협중앙본부 경제사업부서·산지농협간 소통간담회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03.3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계통농협 중심 판매사업 활성화, 경쟁력 제고 방안 모색”
 

제주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 변대근)은 계통농협 중심의 판매사업 활성화 및 통합마케팅 경쟁력 제고방안 모색을 위해 농협중앙본부 경제사업부서와 지난 28일 소통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간담회는 중앙본부 경제사업부서인 청과사업국,공판도매지원단, 대외마케팅단, 식품사업단과 지역본부 경제사업부, 지역농협, 감귤농협, 조합공동사업법인 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제주농협공동사업법인의 2016년도 통합마케팅 추진 계획 보고와 중앙본부 경제사업부서의 2016년도 주요업무 추진방향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이어 중앙본부와 산지농협 간 의견교환을 통해 계통농협중심의 판매사업 활성화, 통합마케팅 확대, 공판장 정가·수의매매 출하 확대, 홈쇼핑 등 온라인 출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했다.

참석자들은 앞으로 중앙본부와 산지농협 간 정보교류와 사업협력을 통해 제주농산물 판로확대에 적극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변대근 제주농협 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이사는“중앙본부와 산지농협 간 정보공유와 유기적인 사업협력을 위해 이번 행사에 이어 조합장과 경제상무를 대상으로 한 사업추진 전략회의도 4월 중에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