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31 17:42 (토)
동홍두드리 '감재' 활동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홍두드리 '감재' 활동 한 해를 마무리하며
  • 동홍동
  • 승인 2015.11.2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고] 동홍두드리 '감재' 회원 김은주
동홍두드리 '감재' 회원 김은주씨

지난 3월, 우연히 길을 건너는데 한 눈에 들어오는 현수막 글귀가 있었다. 동홍동주민자치센터에서 난타 수강생을 모집한다는 것이었다. 예전부터 난타라는 음악을 배우고 싶었던 터라서 얼른 전화를 걸어 신청을 했다.

4월 첫 수업이 있던 날, 난타를 배우려는 많은 수강생들과 강사님을 뵙고서 많이 떨리고 긴장이 되었다. 그런데 난타북 채를 받고 절대음감(모나리자)을 배우는 순간부터 떨리던 마음은 사라지고 신나고 즐겁게 4월부터 9월까지 난타 기초단계를 강사님의 지도를 받으면서 수강생들은 열심히 배우고 익혀서 수료를 하고는 드디어 동홍두드리“감재”라는 멋진 난타동아리팀에 들어 올 수 있었다.

동아리에 들어온 첫 날, “감재”팀 선배님들의 신입회원들을 향한 환영은 실로 감동적이었다. 칠순이 넘으신 분으로부터 30대 젊은 새댁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사람들의 동아리팀이었다. 선배님들의 난타 리듬을 듣는 순간 온 몸에 전율이 느껴지면서 우리 신규 회원들이 과연 따라 할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도 함께 생겼던 기억이 난다.

하지만 서귀포시 주민자치박람회 참가준비를 하는 동안 선배님들의 격려와 가르침을 받으면서 우리들은 많이 발전하게 되었고, 주민자치박람회에서 멋지게 공연도 할 수 있었다.

11월 마지막의 길목에서 강사님의 열정적인 가르침, 그리고 나이를 생각하지 않으시고 그 가르침을 열심히 흡수하시고 연습하시는 멋진 선배님들, 그리고 그 멋진 선배님들을 조금이나마 따라가려는 우리 의리파 신입들의 모습이 하나가 되어서 앞으로 더욱 멋지고 아름다운 동홍두드리“감재”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항상 동홍두드리“감재”팀을 신경써 주시는 동홍동장님을 비롯한 주민센터 직원분들, 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님, 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고맙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그리고 동홍두드리“감재”회장님과 모든 선배님들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동홍두드리 '감재' 회원 김은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