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2:56 (금)
“스위트룸에서 하룻밤 푹 쉬면서 로맨틱한 휴가를!”
“스위트룸에서 하룻밤 푹 쉬면서 로맨틱한 휴가를!”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5.07.2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라호텔 ‘로맨틱 서머 패키지’, 8월 4일부터 31일까지

제주신라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스위트룸에서 로맨틱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서머(Romantic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로맨틱 서머 패키지는 스위트룸 1박과 함께 조식 2인, 미드나잇 와인 파티 입장 2인,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으로 구성돼 있다.

조식은 프라이빗 테라스 조식과 한식(천지), 일식(히노데), 뷔페(더 파크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 중 프라이빗 테라스 조식을 선택하면 아침에 레스토랑으로 내려갈 필요 없이 객실에서 룸서비스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스위트룸은 코너 스위트와 퍼시픽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 등 3개 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가장 인기가 높은 퍼시픽 디럭스룸은 침실과 욕실 어디에서나 바다의 정취를 즐길 수 있다.

미드나잇 와인 파티에서는 로제 와인 7종과 세계 3대 샴페인 브랜드인 ‘멈’(G.H.Mumm), 신라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6개국 와인을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다.

8월 4일부터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67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책정돼 있다.

한편 신라호텔측은 바다 카약과 스노클링 체험, 미드나인 서머 풀 파티, 더 파크뷰 디너 등 혜택이 포함된 ‘서머 겟어웨이(Summer Getaway) 패키지’도 함께 선을 보이고 있다.

문의=제주신라호텔 1588-1142 / www.shilla.net/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