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일도2동 통장협의회, '4월 정례통장회의' 개최
일도2동 통장협의회, '4월 정례통장회의'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5.04.1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일도2동 통장협의회(회장 우덕일)는 9일 일도2동 관내 48개 통장협의회원 및 관계공무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4월 정례통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우덕일 통장협의회장은 “불법•무질서와의 100일 운동 추진에 우리 통장님들이 솔선수범 할 때이다.”며 “클린하우스 청결관리는 물론 동민들과 화합하고 협조하여 살기 좋은 동네 만들기에 앞장서자.”며 인사말을 했다.

▲ 고대익 동장은 "불법행위에 대한 불이익이 온다는 것을 홍보해 달라"며 인사말을 했다.

이어 고대익 동장은 “통장협의회장님의 말씀대로 동네 관리를 잘 해 주셔서 고맙다.”며 “불법쓰레기 투기와 거리에 불법 적치물 철거가 아직도 미흡하니 적발 시는 여러 불이익이 돌아간다는 것을 통장님들이 홍보해 주길 부탁한다”며 인사말을 했다.

이어 부공남 교육의원은 “오늘 모 회장의 자살 소식에 마음이 무겁다.”며 “행복은 자신의 만들어 가는 것인 만큼 우리 동네 행복은 늘 열심히 뛰는 우리 통장님들이 좋은 지혜로 행복한 좋은 동이 되길 희망한다.”며 인사말을 했다.

▲ 일도2동은 '4월 정례통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 주 안건은 ‘제주비전톡 온라인 소통방 개설 안내’, ‘제주 4•3희생자 의료비지원 및 행방불명희생자 유가족 찾기 추가 채혈 조사 안내’, ‘자전거도로 영업배상 책임보험 안’내’, ‘인도변 차량 진입 금지용 볼라드 설치 및 고마로 말 형상 LED가로등 신설’건, ‘2015년 민방위 비상소집 훈련 안내’, ‘제49회 제주도체육대회 개최’, ‘불법·무질서 근절운동 추진’ 등을 안내 했다.

이어 ‘2015년 노인고용촉진장려금 지원 및 사업장 점검’, ‘금연구역 내 흡연행위 집중단속’, ‘본인 서명사실 확인제도 홍보 협조’, ‘2015년 광견병 예방백신 무료접종 안내’, ‘제주농지 기능강화 관리 방침’, ‘대중교통 활성화 위한 버스 수요조사’, ‘뉴-월드마트 주변 한줄 주차제 시행’ 등 담당공무원으로 부터 설명이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