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제주대, ㈜베트올 김정미 대표 초청 ‘CEO 특강’
제주대, ㈜베트올 김정미 대표 초청 ‘CEO 특강’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4.0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4일 오후 2시 공과대학 4호관 세미나실에서

  김정미 (주)베트올 대표이사
제주 출신 김정미 베트올 대표이사가 제주대에서 진행하는 ‘CEO에게 듣는다’ 5주차 특강을 맡는다.

제주대 WISET(이공계 여성인재 육성·지원사업) 제주지역센터(센터장 도양회)와 취업전략본부(본부장 임재윤)는 오는 4일 오후 2시 공과대학 4호관 세미나실(D014)에서 김정미 대표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한다.
 
김정미 대표는 나만의 작은 성공스토리를 만들자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김정미 대표는 이화여대 생물학과를 졸업했으며 서울대에서 보건관리학 석사, 미국 텍사스대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김정미 대표는 MIT 연구원을 거쳐 국립보건원 보건연구사, 바이오메드랩 연구소장, 이수화학 사업기획탐장, 이수앱지스 진단사업팀장을 지냈다.
 
그는 또 이화여대 WISE 거점센터 운영위원, 숭실대 생명정보학과 겸임교수를 거쳤으며 현재 지식경제 기술혁신평가단 평가위원,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경기지역) 과학기술정보협의회 자문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김정미 대표의 베트올은 지난 2008년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및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생산기업으로 선정됐고 여성창업경진대회 대상, WISE멘토링 프로그램 창의활동상, 2009년 경기우수중소벤처기업표창, WISE 공로상, 2010년 대한민국창업대전 우수상, 2012년 제49회 무역의 날 백만불 수출의 탑, 2013WISET 공로상 등을 수상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