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고두배-강성근-현한수-이종만-오성휴', 부이사관 승진
'고두배-강성근-현한수-이종만-오성휴', 부이사관 승진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07.3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31일 제주특별자치도 첫 169명 승진인사 단행

제주도는 31일 지난달 제주특별자치도 통합인사에 따른 후속인사로 169명에 대한 첫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이날 승진자는 총 169명으로 3급 5명, 4급 35명, 5급 52명, 6급 42명, 7급이하 9명, 기능직 26명 등이다.

주요승진 인사 명단을 보면 강성근 교통관리단장과 고두배 친환경농축산국장, 현한수 사업운영본부장, 이종만 해양수산본부장, 오성휴 서귀포시 부시장이 각각 부이사관으로 승진발령됐다.

또 오홍식 감사위원회 조사팀장, 고성도 예산담당관, 신군익 의회법무담당관, 오승익 자치행정과장, 김용구 인적자원과장, 강순형 재산관리과장, 김완택 문화재과장, 강성후 청정에너지과장, 김여선 노인장애인복지과장이 서기관으로 승진했다.

강산철 투자지원과장, 양병식 대외협력과장, 신재헌 도의회 사무처 의회운영전문위원, 김정호 도의회 복지안전전문위원, 양경호 제주투자유치 서울사무소장, 양태호 감귤출하연합회 사무국장, 문종헌 UCLG 준비단장, 이계화  2007ASTA 준비단장 등도 서기관으로 승진됐다.

김용구 인적자원과장은 "이번 승진임용시에는 승진후보자 명부와 다면평가를 합산한 고득점자 순위와 근무경력, 연령 등을 감안해 승진대상자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김 과장은 "공정하고 객관적인 인사운영을 위해 지난 25일 외부 인사전문가를 면접위원으로 초빙해 5급 공무원으로서의 능력과 자질을 검증하는 면접심사를 실시했다.

한편 지난 7월1일 통합인사시 전보인사가 시행됐기 때문에 이번 인사시 직무대리를 제외하고는 전보인사를 단행하지 않았다.

#별정직 오경생 본부장 3급상당으로 승진

이와함께 별정직에서는 오경생 여성능력개발본부장이 3급상당으로 승진했다.

또 관광마케팅과의 한덕환씨는 6급상당으로 승진했다.

다음은 사무관 승진심사 의결자 명단.

#행정직=강금화 강영돈 강창보 고길림 고수남 김남윤 김수열 김영근 김진선 김창식 박일홍 부완식 손영준 송봉주 양대윤 양석하 오형삼 유태진 윤승언 이동건 이성희 전병주 한상기 허신숙 현대성

#전산직=문경삼

#기계직=강남수

#전기직=김동오

#농업직=윤창완

#임업직=김창조 이창호

#축산직=김경원

#수산직=강경일 양희범 이기우

#보건직=양승만

#간호직=강희자

#환경직=고철주

#토목직=강용석 강한종 양성부 양성필 이창영 임희철

#건축직=김희진 오희범

#지적직=현순명

#농촌지도직=문영인 이중석

#농업연구직=송상택 송승운 이신찬

#아래 인사명단 바로가기 클릭은 엑셀파일이 설치된 컴퓨터에서만 열기가 가능합니다.

 

7월31일 제주특별자치도 지방공무원 승진인사 명단

(여기를 클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