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유권 전선혜 열애...'공개 연애' 당당한 신세대
유권 전선혜 열애...'공개 연애' 당당한 신세대
  • 미디어제주
  • 승인 2012.12.0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블락비' 멤버 유권이 패션모델 전선혜와 교제 중이다.

유권은 2일 오후 블락비 팬카페 BBC에 남긴 'BBC! 유권입니다'는 제목의 글을 통해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거라 생각된다"면서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 얘기 주인공이기도 한 네 살 연상 모델 전선혜씨"라고 말했다.

"제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팬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었으나 작은 사건들과 오해들로 그러지 못해속상했다고 털어놓았다. "지금이라도 숨김없이 진실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팬분들께 다가가고 진실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사랑받고 싶습니다"면서 "블락비 멤버로서 더 노력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전선혜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선혜라고 해요. 갑작스럽게 이렇게 공개연애를 알려드리게 돼서 많이 놀라셨죠"라며 "앞으로 저희 둘 누구보다 이쁘게 사랑하고 아끼는 모습 보여 드릴게요"라고 확인했다.

지난해 블락비 싱글 '두 유 워너 B(Do U Wanna B?)'로 데뷔한 유권은 최근 정규 1집 '블록버스터'를 내놓고 타이틀곡 '닐리리 맘보'를 부르고 있다.

키 173㎝, 몸무게 50㎏의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전선혜는 '글로벌 뷰티 세계모델대회' 3위,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부분' 1위 등을 거머쥐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