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안철수 지지 CS코리아 대표, 박근혜 캠프 합류
안철수 지지 CS코리아 대표, 박근혜 캠프 합류
  • 김진규 기자
  • 승인 2012.11.2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제주도당 사무처장을 역임하고, 무소속 안철수 후보를 지지하던 CS코리아 제주지부 대표가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를 지지하며 새누리당 대선 캠프에 합류했다.

채관배 CS코리아 제주 공동대표는 25일 새누리당 제주선대위 사무소에서 제주선대위 공동선대본부장 임명장을 받았다.

이 자리에서 채 대표는 "문 후보와 안 후보의 단일화는 아름다운 단일화가 아닌 정권탈환의 수단일 뿐"이라며 "안 후보가 사퇴한 상황에서 대통합과 정치쇄신을 이끌 지도자는 박근혜 후보라고 생각했다"며 박근혜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채 대표는 "오늘 오전 CS코리아 제주대표단 회의를 개최해 회원들과 집행부의 향후 거취에 대해 결정했다"며 "안철수 후보가 대통령 후보에서 사퇴했기 때문에 더 이상 안 후보의 뜻이 아닌 회원 각자의 생각으로 대선후보를 지지하고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채 대표는 "회원들 중에도 박 후보를 지지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앞으로 CS코리아회원 중에서 일부가 박 후보에 대한 지지를 표명할수 있다"고 덧붙였다.

박근혜 후보에 대해 채 대표는 "박 후보는 선친의 영향으로 어렸을 때부터 지도력이 있고 위기에 빠진 지역사회와 국가를 구할 수 있는 경험과 경륜이 있다"며 "앞으로 대통령이 된다면 국민대통합 뿐만 아니라 정치쇄신을 강력하게 이룰 것"이라고 평했다.

<김진규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