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제주감귤, 제주특별자치도 홍보 역할 '톡톡'
제주감귤, 제주특별자치도 홍보 역할 '톡톡'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7.0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농협, 1일 하우스감귤 무료제공 이벤트 행사 실시

제주특별자치도 출범을 맞이해 제주감귤이 홍보 첨병에 나섰다.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현홍대)는 1일 오전 7시45분부터 (사)제주감귤협의회(회장 강희철)와 함께 제주특별자치도 출범을 전국민에게 알리기 위해 제주공항과 제주항 부두에서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하우스감귤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제주지역본부는 '제주특별자치도 출범과 제주감귤이 함께한다'는 슬로건 아래 제주국제공항과 제주항에 행사 코너를 설치해 전국 각 지역에서 오는 관광객 1만여명을 대상으로 5kg 500여상자의 하우스감귤을 소포장하여 감귤 효능 안내문과 함께 무료로 나눠 주면서 특별자치도의 출범과 제주감귤의 효능을 홍보했다.

이와 관련 농협의 한 관계자는 "최근 감귤이 전립선 암 억제에도 효과가 있다는 관계 전문가의 연구 결과가 알려지고 있고 특별자치도 출범일에 감귤 홍보의 의미는 상당하다"며 "감귤소비 확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지역본부는 제주특별자치도 출범으로 수도권 유통센터에 하우스감귤과 한라봉 직판행사도 함께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