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전문] 무소속 김태환 후보, 도민에게 드리는 글
[전문] 무소속 김태환 후보, 도민에게 드리는 글
  • 미디어제주
  • 승인 2006.05.3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김태환 제주도지사 후보] 도민에게 드리는 글

사랑하고 존경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지난 20여 일간 저는 제주도내 곳곳을 누비며 제주도민의 희망과 바람을 보았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차량유세와‘제주사랑’투어를 강행하며 지난 2년을 헛되이 날려버리지 않기 위해 정말 열심히 뛰었습니다.
그리고 제 손을 잡고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말없이 보내주신 제주도민들의 사랑에 가슴이 벅차오름을 느꼈습니다.

오늘은 제주의 새 역사를 결정지을 중요한 선택의 날입니다.

정치꾼을 뽑는 선거가 아닙니다. 지방자치를 이끌어 나갈 일꾼을 뽑는 선거입니다.

돈과 권력을 가졌다고 해서 도민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없습니다. 얄팍한 속임수로는 도민들의 희망을 채우지 못합니다.
 
제주도민들의 마음을 읽을 수 없다면 올바른 정책을 펼 수 없습니다.

저는 이번 선거가 도민들의 축제의 장이자 화합의 출발점이 될 수 있도록 정정당당하게 선거에 임했고 분명한 정책선거를 치렀습니다.

그간 TV 토론회와 정책 발표회로 제주특별자치도의 미래 비전을 분명히 제시했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를 성공적으로 이끌 정책들을 힘 있게 추진하고 도민역량과 행정 역량을 한 데 모아 모두가 부러워하는 제주특별자치도를 만들 것을 다시 한 번 천명하겠습니다.

저는 이번 선거가 지난 2년간의 도정 평가라고 생각하고 당당히 심판받겠습니다.

또한 선거 기간 생겨났을지도 모르는 도민 갈등과 아쉬운 마음들이 화합으로 뭉쳐지길 간절히 바라며 도민 여러분들의 선택을 겸허하게 기다리겠습니다.

2006년 5월 30일

무소속 김태환 제주도지사 후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