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김재윤 "중앙당 재심위 결정 수용하겠다"
김재윤 "중앙당 재심위 결정 수용하겠다"
  • 김진규 기자
  • 승인 2012.02.29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9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김재윤 국회의원(민주통합당.서귀포시)이 중앙당 재심위 결정에 수용할 뜻을 밝혔다.

이는 지난 24일 민주통합당 공천심사가에서 김재윤 후보를 단수공천 한 것에 불복한 문대림 예비후보가 재심 신청을 한 것에 따른 것이다. 

민주통합당은 27일 저녁부터 28일새벽까지 재심청구 50여건에 대한 심사를 한 결과 서귀포 지역구를 포함한 3개 지역구가 소위원회를 통과했다.

김 의원은 "문 후보는 오랫동안 민주당을 위해 헌신해 왔고, 민주당 소속으로 도의회 의장까지 지낸 분이다. 문 후보가 중앙당에 재심을 청구했고, 재심위에 충분히 소명하였기 때문에 재심위원회 결정에 따를 것으로 본다"며 "본인 역시 중앙당 재심위원회가 결정한 대로 따를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문대림, 고창후, 양윤녕 예비후보 모두 서귀포시 발전에 꼭 필요한 분들이다. 총선 승리와 서귀포시 발전을 위해 다 함께 힘을 모을 것을 요청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재심위원회 전체회의는 28일 오후 6시부터 열리며, 전체회의를 통과하면 29일 열리는 중앙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재심사 결과가 최종 의결된다.

<김진규 기자/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